이강산X강나래, 7세 나이차 위기…썸 붕괴? (나대지마 심장아) [TV종합]

입력 2022-08-20 11: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렌즈 빌리지’에 대혼란의 바람이 불어닥쳤다.

19일 방송된 채널S·K-STAR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미디어에스·초록뱀미디어 공동 제작) 6회에서는 ‘프렌즈 빌리지’ 투숙객들이 짝꿍 미션부터 짝꿍과의 데이트, 나이 공개 미션을 수행하는 한편, 새로운 친구 이윤상의 중간 투입으로 긴장감 넘치는 관계를 형성하며 대혼란에 빠졌다.

‘프렌즈 빌리지’ 4일 차 저녁, ‘마음 메시지’ 투표를 끝낸 10인의 투숙객들은 ‘짝꿍끼리 미션을 뽑아, 24시간 안에 수행하라’는 내용을 전달받았다. 남사친X여사친 사이인 네 쌍의 커플들은 짝꿍 미션을 확인하자마자 경악했다. 박현우와 허윤은 ‘커플 스파’, 박준혁과 강나래는 ‘서로 머리 말려주기’, 이강산과 정은우는 ‘커플룩 입고 데이트 하기’, 홍보람과 곽지원은 ‘손깍지 끼고 밤 산책하기’라는 극강의 미션을 받아 난감함을 토로했다. 저마다 “손깍지는 좀..”, “난 못해”라며 단체로 당황했다.

하지만 홍보람은 돌연 곽지원과 ‘찐친 사이’임을 입증하기 위해, 곽지원의 앞머리를 들어 올리는 장난을 쳤고, 곽지원은 곧장 화를 쏟아내면서 자리를 떴다. 이에 당황한 홍보람은 미안함에 곽지원을 쫒아나갔다. 이후 곽지원은 눈물을 흘리며 당시 서운했던 감정을 털어놓고, 홍보람은 진심 어린 사과를 건넸다. 화해한 김에 두 사람은 짝꿍 미션을 수행하려고 손깍지를 꼈는데, 이때 곽지원을 찾아 나선 김강록과 마주치면서 심장 쫄깃한 삼자대면이 이뤄졌다.

5일 차 아침을 맞은 정은우는 허윤에게 아이스커피를 만들어주는 박준혁의 모습을 목격한 뒤, 박현우의 숙소를 찾아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뒤이어 정은우는 박현우에게 “4일 차 ‘마음 메시지’를 보냈다”고 솔직하게 밝힌 뒤, “내가 이랬다저랬다 하는 사람처럼 보일까 봐..”라며 혼란스러운 현재 마음을 고백했다. 이를 지켜본 MC 풍자는 “어제 박준혁에게 ‘재는 것 같다’는 말을 듣고 나서, (그런 사람이 아니란 걸 입증하기 위해) 박현우에게 먼저 선수 치는 것 같다”며 정은우의 속마음을 분석했다.

잠시 후, ‘짝꿍과 데이트 하는 날’이라는 미션을 받은 ‘프렌즈 빌리지’ 투숙객들은 각자 짝꿍 데이트에 나섰다. 혼자 온 투숙객 백주현과 김강록은 자동으로 커플이 되어, ‘마사지 데이트’를 즐겼다. 박준혁과 강나래는 통영 시내에서 ‘야외 방 탈출’ 데이트를 했고, 홍보람과 곽지원은 익스트림 스포츠인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했다. 이강산과 정은우는 ‘짝꿍 미션’인 커플룩을 입고 롤러장에서 심장 뛰는 데이트를 보냈다. 허윤은 박현우와 헤어숍에 들러 박현우의 헤어 스타일 변화를 도왔다.

데이트를 끝내고 돌아온 투숙객들은 확 달라진 박현우 헤어스타일을 본 뒤 ‘동공대확장’을 일으켰다. 특히 정은우는 한눈에 반한 듯 눈을 떼지 못했고, “내가 완전 좋아하는 머리인데?”라며 대놓고 호감을 표시했다. 잠시 후, 허윤은 정은우의 숙소를 찾아가, “(박)현우가 궁금해?”라며 은근히 떠봤다. 하지만, 정은우는 전날 나눴던 박준혁과의 ‘1대 1 토크’를 털어놓아, 박준혁에게 호감을 가진 허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이에 딘딘과 조현영 등 4MC는 “대박이네? 다 꼬였네”라며 정은우로 촉발된 새로운 4각관계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5일 차 밤, 새로운 남성 투숙객이 등장했다. ‘고경표 닮은꼴’인 11번째 친구 이윤상의 강렬한 등장에 모든 여성 출연자들은 시선을 떼지 못했다. 이후 이윤상은 이름과 직업, 나이를 공개한 뒤 여성 출연자들에게 꽃 선물을 건네며 호감을 샀다. 반면, 남성 투숙객들은 침묵을 유지하며 경계 섞인 눈빛으로 그를 주시해 긴장감이 조성됐다.

곧바로, ‘나이를 공개할 수 있다’는 미션을 받은 출연자들은 차례로 나이를 밝혔다. 김강록은 31세, 이강산과 정은우는 25세 동갑내기, 홍보람과 곽지원도 서른살 동갑내기 친구임을 공개했다. 허윤과 박현우는 각각 29세, 33세라고 말했다. 이어, 서른살이라고 밝힌 박준혁 다음 타자로, 강나래가 32세임을 알려 ‘입틀막’을 유발했다. 예상치 못한 강나래의 나이에 7세 연하인 ‘썸남’ 이강산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잠시 후, 이강산은 강나래에게 “좀 놀랐다. 나는 네 살 이상으로 (연상을) 생각해 본 적이 한 번도 없어서”라고 고백했다. 누가 봐도 견고했던 두 사람의 관계가 7세 연상연하 나이 차로 인해 어떤 변화로 바뀔지, 초미의 관심이 쏠렸다.

허윤X박준혁X정은우X박현우의 새로운 4각관계에 이어, 나이 고백 후 위기를 맞은 이강산과 강나래의 러브라인까지, ‘프렌즈 빌리지’의 얽히고설킨 로맨스 행보는 오는 26일(금) 밤 9시 20분 채널S·K-STAR에서 방송하는 ‘나대지마 심장아’에서 계속된다.

사진=미디어에스, 초록뱀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