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변신’ 신하균, 은은한 광기 광고 포스터 (‘유니콘’)

입력 2022-08-22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이 극중 가상의 K-스타트업 '맥콤’의 주력 상품인 ‘챠브네’ 광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유니콘'은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 분)와 크루들의 대혼돈 K-스타트업 분투기를 그린 시트콤이다.

관련해 공개된 포스터는 맥콤의 주력 상품인 세계 최초 뇌파 측정 다운펌 머신 ‘챠브네’와 광고 모델로 직접 나선 CEO 스티브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함께 담았다.

포스터는 이름만 들어도 차분해지는 ‘챠브네’의 혁신적인 기능과 압도적 비주얼을 소개해 폭소를 유발한다. 전세계 모든 남성들의 고민, 뜨는 머리를 단숨에 잠재워줄 ‘챠브네’는 안마의자와 의료 기기, 미용실 열처리기가 합쳐진 것 같은 기묘한 비주얼로 초강력 B급 웃음을 선사한다.

또 포스터 속 “‘세계 최초 뇌파 측정 다운펌 머신’이 될 예정”이라는 허를 찌르는 카피와 인체공학적 설계를 의도한 듯한 갖가지 픽토그램 등 곳곳에 배치된 요소들이 어딘지 모르게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분위기를 보여준다. 직접 ‘챠브네’의 광고 모델로 나선 스티브는 ‘챠브네’ 옆에서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하며 은은하게 광기 어린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유니콘'은 8월 26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