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오늘(13일) 이승기·이세영 ‘법대로 사랑하라’ OST 공개

입력 2022-09-13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웨이크원

가수 조유리가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조유리가 부른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 음원이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는 극중 김유리(이세영 분)를 향한 짝사랑을 오랜 시간 마음 속에 깊이 묻어온 김정호(이승기 분)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곁에서 위로가 되어주는 상대에게 전하는 노랫말이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이 곡은 따뜻한 피아노와 쓸쓸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편곡으로 듣는 이들의 감정을 자극한다. 조유리의 담담한 듯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지며 애틋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특별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에는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배가본드’ 등 다수 인기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작곡가 바크와 정규창이 참여하여 인물들 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조유리는 데뷔 싱글 ‘GLASSY’, 미니앨범 ‘Op.22 Y-Waltz : in Major’ 등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또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미미쿠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조유리가 참여한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는 1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