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병문안→옥택연vs하석진 관계 악화 (블라인드)

입력 2022-09-23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옥택연의 주변을 둘러싼 인간관계에 변화가 일어난다.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제작진은 류성준(옥택연 분)을 병문안 온 조은기(정은지 분)를 비롯해 형 류성훈(하석진 분) 모습을 23일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조커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형을 선고받은 정만춘(전진우 분)이 탈주 후 국민참여재판에 참여한 배심원 조은기를 습격, 자신의 요구 조건을 들어주지 않을 시 인질 대상을 살해하겠다고 협박했다. 일단 정만춘을 진정시키고 사태를 수습하려던 내부 작전과 다르게 류성준은 직접 현장에 뛰어들어 육탄전을 벌였다. 덕분에 조은기는 무사히 구출될 수 있었지만 류성준은 칼에 찔리는 부상을 피할 수 없었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한결 상태가 호전된 듯한 류성준, 음료를 들고 등장한 조은기 조합이 시선을 끈다. 다치고도 전과 다를 바 없이 다부져 보이는 류성준이 안도감을 자아내는 한편 조은기는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그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이 뒤섞인 눈빛을 보낸다.

조은기가 조심스럽게 류성준에게 무언가를 내민다. 형사와 보호자로 만났던 처음을 지나 정만춘 재판에서 배심원과 증인, 그리고 이제는 생명을 빚진 사이로 만날 때마다 바뀌어가는 두 사람의 인연이 흥미를 자아낸다. 조커 살인사건으로 묶이게 된 그들의 관계가 사건과 함께 어느 방향을 향하게 될지 주목된다.



이어 류성준의 형인 류성훈이 병실에 방문한 가운데 형제에게선 어색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형이 다친 동생을 찾아오는 일은 당연지사, 그러나 일반적인 가족들과 달리 류성훈은 류성준에게 무관심을 넘어선 시니컬한 냉대로 일관했던 터. 또한, 류성준이 조커 살인사건의 진범이라는 오해를 받자 제 동생이라 감싸기는커녕 의심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내가 너한테 바라는 건 딱 하나야, 피고인석에는 절대 앉지 마”라는 비수 같은 말로 상처를 주기도 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잘못 시작된 것인지 삭막하기만 형제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23일 방송에서는 류성준, 류성훈의 관계가 한층 더 악화될 역대급 사건 벌어질 예정이다.

‘블라인드’ 3회는 23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