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에 펫 공기청정기 지원

입력 2022-10-28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G전자는 사단법인 동물권행동 카라가 주최하는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에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UP 지원 및 행사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서울동물영화제는 카라가 2018년부터 개최해온 ‘카라동물영화제’의 새로운 이름이다. 매년 전 세계에서 모은 다양한 영화들로 동물과의 공생에 대한 진지한 질문을 던져왔다. 지난해 상영작 ‘군다’, ‘카우’는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정식 개봉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LG전자가 공식 협찬사로 나선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는 배우 유연석, 한보름과 가수 백예린이 ‘애니멀 프렌즈’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27일(목)부터 31일(월)까지 온·오프라인(메가박스 홍대 2관, 3관, 온라인상영관 퍼플레이)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서울동물영화제 영상의 주제는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의 슬로건인 ‘애니멀 이즈 키(The Animal is a key!)’. 기후변화, 전염병 등 이 시대 전 지구적 위기를 돌파할 수 있는 중요한 존재로서의 동물을 조명한다.

LG전자 담당자는 “서울동물영화제의 동물권 보호와 인식 개선이라는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에 보탬이 되고자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동물들의 보호를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