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단독 호스트 웰컴백…美친 라이브 대잔치

입력 2022-11-08 1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기현 단독 호스트 웰컴백…美친 라이브 대잔치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PLAY!’ 첫 방송에서 환상적인 라이브로 감동을 안겼다.

기현은 지난 7일 첫 방송된 네이버 NOW. 신규 쇼 ‘PLAY!’에 단독 호스트로 출연했다. ‘심야 아이돌’ 마지막 방송 후 약 7개월 만에 ‘PLAY!’로 네이버 NOW. 호스트 석에 돌아온 기현. 그는 “매주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플레이 할지 기대해달라”라고 인사했다.

기현은 르세라핌의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이며 텐션을 높였다. 그는 밴드 ‘암호’와 함께 자신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YOUTH(유스)’를 라이브로 가창했다. 기현은 수능을 앞둔 고3 팬에게 ‘YOUTH’의 마지막 가사 ‘넌 지금도 충분히 잘 하고 있다고’를 전하며 따뜻하게 응원했다.

이어 시청자들의 사연을 읽으며 공감하며 조언을 아끼지 않은 기현은 ‘Little bit of love(리틀 빗 오브 러브)’, ‘Bad Liar(배드 라이어)’. ‘You Can’t Hold My Heart(유 캔트 홀드 마이 하트)’, ‘Centuries(센츄리스)’, ‘Lonely night(론리 나이트)’, ‘말하는대로’와 ‘수고했어 오늘도’ 라이브 무대를 이어나갔다. 첫 방송 말미에는 몬스타엑스 아이엠을 게스트로 예고했다.

한편, 기현은 지난달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컴백 활동을 성료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