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내 눈에 콩깍지’ OST 가창  

입력 2022-11-23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안예슬이 ‘너만 있음 완벽할 이 밤’ 음원을 공개한다.

KBS1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가창자로 나선 안예슬은 수록곡 ‘너만 있음 완벽할 이 밤’ 음원을 24일 공개한다.

OST 신곡은 그 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예슬과 음악 작업을 함께 해 온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과 버저비터, 이형성의 합작해 웰메이드 어쿠스틱 팝으로 선보였다. 안예슬의 목소리와 하나하나 짚어가는 딕션에 부드러운 음감이 더해져 따뜻함이 감도는 음악으로 완성돼 간다. 장르를 불문하고 탁월한 곡 해석과 가창력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안예슬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2012년 Mnet ‘슈퍼스타 K4’에 이어 2016년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은 안예슬은 꾸준히 디지털 싱글과 OST 가창에 참여하며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안예슬이 가창한 KBS1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너만 있음 완벽할 이 밤’ 음원은 24일 정오 국내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연출 고영탁, 극본 나승현)는 30년 전통 곰탕집에 나타난 불량며느리와 바람 잘 날 없는 사연 많은 가족들의 이야기가 전개되며 시청자 호응을 이끌고 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