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종혁,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주연 [공식]

입력 2022-11-24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예 이종혁,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주연 [공식]

신예 이종혁이 와이낫미디어 새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에 주연으로 낙점됐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흙수저 김혜인(이은샘)이 모두가 선망하는 청담국제고등학교로 전학 온 뒤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인 다이아몬드6의 여왕 백제나(김예림)를 만난 뒤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이종혁은 청담국제고등학교 이사장의 아들이자 다이아몬드6의 킹인 서도언으로 분한다. 도언은 학교 내 권력 계급의 핵심이지만 그런 자신의 삶에 무기력 증을 지니고 인물. 겉은 단단하고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유약한 캐릭터로 다양한 감정선을 그려낼 계획이다.

이종혁은 지난해 웹드라마 '교과서엔 없습니다'를 통해 데뷔했다. 웹드라마 '하트웨이',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SBS 드라마 '치얼업'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데뷔 2년 차 만에 드라마 주연으로 캐스팅된 이종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되는 바. 이종혁이 주연으로 캐스팅된 ‘청담국제고등학교’는 배우 이은샘, 김예림(레드벨벳 예리), 유정후 등이 출연하며 2023년 방영을 목표로 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