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소개팅 실패多, 이유 몰라” 전여친한테 상담? (신랑수업)

입력 2022-11-30 2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랑수업' 이상준이 소개팅 실패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 ‘그녀’에게 전화를 건다.

30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42회에서는 이상준이 ‘일일 스승’ 박영진을 초대해, 미래의 아내를 위한 사랑꾼 수업을 받은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상준은 박영진의 방문에 대해 “내 주변에 있는 유부남 중 가장 자상해서 배우려고 초대했다”고 밝힌다. 잠시 후 박영진이 도착하자, 이상준은 ‘일일 스승’을 대접하기 위해 앞치마까지 두르고 요리에 몰두한다. 하지만 그의 요리 모습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깜짝 놀라며 잔소리 폭탄을 투하한다. 이에 이상준은 “잠깐만요! ‘동물의 왕국’ 봐요?”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가,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우여곡절 끝에 식사를 마친 이상준은 박영진의 지도하에 사과 깎기에 도전한다. 이때 이상준은 사과와 칼, 쟁반을 거실로 가져와 사과를 깎기 시작하지만, 박영진은 “사과를 담을 접시는 어디 있냐”고 지적한다. 그럼에도 이상준은 “여긴 오마카세다. 사과 오마카세!”라며 바로 깎은 싱싱한(?) 사과를 박영진에게 내밀어 폭소를 안긴다.

이후 두 사람은 연애와 관련해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이상준은 “소개팅에 실패한 경우가 많았다. 이유가 뭘까?”라고 속내를 털어놓고, 박영진은 “전 여친한테 물어보자”고 권한다. 이에 이상준은 어디론가 전화를 거는데, 과연 이상준이 전화한 ‘그녀’는 누구인지, 그녀가 바라본 이상준은 어떤 남자인지, 이들의 대화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신랑수업’은 30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