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가 27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제29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팬들을 만났다.

이날 저스트비는 \'드림루키\' 서포머 부문 1위로서 \'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K-POP 신인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해외 진출에 발판이 되어주고자 올해 드림콘서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드림루키 프로젝트\' 팬덤 투표에서 2년 차 서포머(Sophomore)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스트비는 미니 2집 타이틀곡 \'RE=LOAD (리로드)\'와 비스트의 \'아름다운 밤이야\' 커버 무대를 꾸몄다. \'K-POP 언리미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한계 없는 에너지로 폭발적인 무대를 꾸민 저스트비는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노련미를 과시했다.

한편, 저스트비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열린 K-컬쳐 페스티벌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에 참석했다. 데뷔곡 \'DAMAGE\'(데미지)와 \'Get Away\'(겟 어웨이), 에잇턴과 함께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Good Boy Gone Bad\'(굿 보이 곤 배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고, 사흘 내내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제공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