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객 위한 물놀이 집중 테마‘워터&조이’
워터파크~락 볼링장까지 놀거리 종합 ‘플레이’
제주신화월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여행객을 위한 ‘워터&조이’ 패키지와 리조트 내 모든 놀거리를 종합한 ‘플레이’ 패키지를 내놓았다.

메리어트관 한정으로 진행하는 ‘워터&조이’ 패키지는 최대 성인 3명 또는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까지 투숙 가능한 프리미어 패밀리 룸과 모실 수영장, 신화워터파크 입장권으로 구성했다.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과 객실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한다.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설계된 모실 수영장은 실내외 수영장을 모두 갖추었다. 신화워터파크는 어린이 전용 키즈풀을 비롯한 13종의 풀과 다양한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로 7월 초 전체 개장을 앞두고 있다.

‘플레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호텔별 부대 수영장,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체험형 미디어 스토리 파크 원더아일랜드 입장권, 락 볼링장 아이존액트 이용권이 제공되며 신화리워드 멤버에 한해 식음 혜택으로 구성했다. 신화워터파크 과 원더아일랜드 입장권, 아이존액트 이용권은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 투숙 시에 각 2매씩, 서머셋 투숙 시에는 각 4매씩 제공된다. 조식 옵션을 선택하면 어린이는 최대 2명까지 무료이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추가 요금 할인도 적용된다.

‘워터&조이’ 패키지는 8월까지, ‘플레이’ 패키지는 9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