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추석연휴 포함 ‘가을 호캉스 패키지’ 출시

입력 2023-09-13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을 시즌 맞춰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 패키지 론칭
‘캔디 헌터의 신나는 모험’ 이벤트와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
춘천 레고랜드 호텔이 가을 호캉스 패키지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를 내놓았다.

22일부터 11월19일까지 진행하며 레고랜드 파크가 새로 실시하는 가을 축제인 ‘어텀 페스티벌’ 오픈에 맞춰 마련했다. 패키지는 테마룸 1박,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체험 활동 ‘캔디 헌터의 신나는 모험’,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투숙 시 증정하는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는 사탕을 담을 수 있는 ‘캔디 버킷’, 캔디 헌터를 인증할 수 있는 ‘핀 뱃지’,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 나만의 보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스티커 등이 담겨 있다. 선물 세트는 체크인시 호텔 프론트에서 수령하면 된다.

호텔 체크인을 하면서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를 받으면 아이들의 ‘캔디 헌터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핀뱃지를 착용하고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과 ‘캔디 버킷을 들고 1층과 2층에 숨겨진 캔디 스테이션에 방문해 “브릭 오어 트릿”을 외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사탕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참여 횟수에 제한 없이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스카이 라인 라운지에서는 스티커를 가지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한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을 들고 가면 단호박 식혜를 무료로 제공한다. 재방문할 경우 탄산음료를 제공하며 퇴실 전까지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레고랜드 호텔은 호텔 투숙 시 무료로 예약이 가능한 다양한 전용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을 시즌을 맞아 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는 레고를 이용한 호박 만들기를 실시하고,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가을 컨셉의 안경, 손거울, 팔찌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