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스키 ‘X5 시즌패스’ 마지막 할인 이벤트

입력 2023-10-26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올 겨울 하이원리조트를 포함한 5개 스키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X5 시즌패스’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 1차 판매가 완료되는 ‘X5 시즌패스’는 구매 시 하이원리조트,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에덴밸리리조트 5개 스키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판매를 시작한 9월19일 첫날에만 1만7000명이 구매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1차 판매종료를 앞두고 30일 하루 동안 기존 즉시할인가에 최대 중복할인까지 적용해 ‘X5 시즌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X5 시즌패스’는 31일까지 티몬에서 구입 가능하며, 하이원은 스키장 개장일에 맞춰 선착순 단독 시즌패스도 현장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든 시즌패스 구매자에게 객실, 스키로커, 리프트, 렌탈, 워터월드, 식음업장 등 다양한 시설에 대한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민호 강원랜드 세일즈팀장은 ‘겨울 스키시즌을 기다리는 마니아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부담 없이 스키장을 즐길 수 있도록 ’X5 시즌패스‘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하이원을 찾는 고객들이 안전하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