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낭만이 흐르는 리솜 리조트로 단풍 여행 어때요”

입력 2023-10-30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레스트 리솜

포레스트 리솜

포레스트 리솜, 단풍 스폿서 인생 사진 촬영서비스
스플라스 리솜, 리조트 단풍길 산책과 가을온천까지
아일랜드 리솜, 꽃지해변의 명품 낙조와 이글루 돔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제천, 예산, 태안의 리솜 리조트에서 막바지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청북도 제천의 포레스트 리솜은 아름다운 낙엽 산책로를 갖춰 가을 단풍여행지로 제격이다. 주론산 분지에 조성한 21만㎡ 리조트 부지 중 70%가 숲이다. 리조트 빌라동과 어우러진 다양한 수종의 단풍을 자랑한다.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산책로가 조성돼 있는데다가 고객과 리조트의 자연을 연결하는 전문 직원인 ‘리오’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인 ‘빙글빙글 카트탐험’ 프로그램은 전동 카트를 타고 리오의 숲 설명과 함께 리조트 내 단지를 둘러본다. 숲 속 인피니티풀이 있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SNS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이번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인생한컷’ 무료 촬영서비스도 있다. 31일부터 11월5일까지 수변공원, 빌라동 산책길 등 리조트의 단풍 명소에서 사진 전문 직원이 스냅사진을 찍어준다. 11월1일부터 5일까지는 카트투어, 요가, 숲 캠프 등 리오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최대 10팀에게 즉석사진 촬영서비스를 제공한다.

‘몬도키친’에서는 비비큐, 그릴드 씨푸드 프리미엄 섹션과 150여 가지의 인터내셔널 메뉴가 있는 ‘가을특선 디너뷔페’를 금, 토, 일요일 진행한다.
포레스트 리솜

포레스트 리솜



●스플라스 리솜, 메타세쿼이아길, 가을 온천까지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의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가을 숲 산책과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산책 명소인 ‘스테이 둘레길’은 가을의 정취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 폭신한 바닥으로 남녀노소 걷기 좋고, 가벼운 운동쉼터, 아늑한 솔숲길을 지나 송림광장으로 이어지는 짧지만 알찬 코스로 가족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명상치유숲길 코스 중 하나인 ‘산 메타세쿼이아길’도 그림같은 풍경으로 유명하다. 600년 역사를 간직한 덕산 온천은 국가지정 보양온천으로 실리카를 비롯한 43가지 유익한 천연 광물 성분이 함유돼 몸을 치유하는 건강한 물로 유명하다.



●아일랜드 리솜, 가을 하늘과 바다, 태양의 삼중주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아일랜드 리솜은 리조트 앞 꽃지해변이 유명하다. 5km에 이르는 백사장과 할배 바위, 할미 바위가 어우러진 풍경과 울창한 소나무숲으로 이루어진 서해안 대표 해수욕장 중 한 곳이다. 특히 명품 낙조로 명성이 높다.
아일랜드 리솜의 ‘아일랜드57광장’에 있는 이글루 형태 돔에서는 오붓하게 바다의 석양을 한눈에 담으며 미식의 낭만까지 즐길 수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