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연말 앞두고 인천 지역 다양한 나눔 활동

입력 2023-11-20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용유동 저소득가정 청소년 장학금 약정
크리스마스 시즌 지역사회 따듯한 연말나기 위한 나눔·기부 활동 계획
영종도의 복합리조트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연말 리조트 인근의 인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및 기부 활동에 나선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지역사회 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장학금 후원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인천시 중구 용유동 저소득가정 청소년의 안정적인 학업 지원을 위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용유동 행정복지센터에 20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추어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연말나기를 위한 다양한 나눔·기부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9월 인천 저소득 소외계층의 결식 해소를 돕고자 1년간 총 1억 원의 지정기탁을 약정한 인천 푸드뱅크, 푸드마켓에 대한 2차 후원금(2000만 원) 전달도 진행한다.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개장 전부터 인천 지역의 여러 기관 및 단체들과 협력해 지역사회에 초점을 맞춘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며 “환대, 협력, 존중, 관계구축을 중시하는 모히건의 ‘아퀘이 정신’에 따라 앞으로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지속적인 ESG 경영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