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 ‘비건 수딩 워터패드’로 2023 화해 어워드 수상

입력 2023-11-30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대약품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의 ‘비건 수딩 워터패드’로 ‘2023 화해 어워드’에서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9회를 맞은 ‘화해 어워드’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고객 리뷰를 바탕으로 한 해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발표하는 시상식이다.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은 23년 하반기에 출시돼 비건 인증을 받은 상품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에 수여한다.

7월 출시한 랩클 ‘비건 수딩 워터패드’는 수분 부족성 지성 피부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와 머거워트, 모란, 황벽나무 등 천연물 및 발효물이 배합된 에센스와 부드럽고 70mm 목화솜 라운드 패드로 구성했다. 에센스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V-label)과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을 획득했고, 패드는 한국 비건 인증, 로하스 인증, 생분해 가능 인증, 오코텍스 인증 등 비건, 섬유 안정성, 섬유 생분해성에 대한 친환경 인증을 취득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가치 소비 및 클린 뷰티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이번 신제품의 긍정적 고객 반응이 화해 어워드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