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A2단백질 함유, 단백질 함량 높이고 칼로리 대폭 낮춰 리뉴얼
국내 단백질 식품 최초로 단백질 분해요소 인 악타진 그린키위분말 사용
유한건강생활은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을 통해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국내 유일 배앓이 감소 특허를 받은 A2 단백질을 함유해 단백질 섭취 후 더부룩함, 소화 불량을 해소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 뉴오리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단백질 함량은 22g으로 높이고 칼로리와 당류는 낮추었다. 분리유청단백질(WPI), 악타진 그린키위분말, A2 단백질 등 세 가지 핵심 원료를 배합 개발해 제품에 적용시켰다.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로 유당불내증을 겪는 사람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게 했으며, 악타진 그린키위분말로 단백질의 소화와 흡수 효과를 극대화했다.

악타진은 키위에만 다량 함유된 고유의 단백질 분해요소인 액티니딘 성분이 있어 단백질의 빠른 소화 흡수와 활발한 장 운동까지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장 내 유익균 환경을 조성해 배 더부룩함을 최소화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단백질 제품(보충제)에 악타진 원료가 사용된 것은 국내 처음이다.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뉴오리진 온라인 공식몰에서 12월11일까지 최대 할인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