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의 두가지 ‘케이크·플라워 세트’. 사진제공ㅣ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의 두가지 ‘케이크·플라워 세트’. 사진제공ㅣ파크 하얏트 부산


케이크·꽃 어우러진 두 가지 한정 아이템 마련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연인을 위한 날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케이크·플라워 세트’를 선보인다.

로맨틱한 꽃과 달콤한 케이크가 어우러져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좋은 ‘케이크·플라워 세트’는 ‘바닐라 밀푀유 조각 케이크·쁘띠 꽃 장식’과 ‘홀케이크·장미 꽃다발’ 두 가지로 마련됐다.

‘바닐라 밀푀유 조각 케이크·쁘띠 꽃 장식’은 바삭하게 구운 과자 사이사이에 바닐라 크림을 넣고 생과일과 식용꽃으로 마무리한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밀푀유 케이크와 레드 또는 핑크 컬러의 고급스러운 시즌 플라워가 투명한 박스에 포장된다.

‘홀케이크·장미 꽃다발’은 파티세리에서 판매 중인 모든 홀케이크 중 원하는 케이크를 선택하면 레드 또는 핑크톤의 풍성한 장미 꽃다발이 함께 제공된다.

두 세트 모두 호텔 직영 플라워팀과의 맞춤 상담을 통해 플라워 컬러를 받는 사람의 취향을 반영한 컬러로 변경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특별한 날에 낭만적인 무드를 더하는 ‘케이크·플라워 세트’는 내달 14일까지 호텔 1층 파티세리에서 오전 10시~오후 8시 이용 가능하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