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어두운 분위기 타임테이블 공개…컴백 예열

입력 2024-03-18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가 미니 8집 앨범 'BEAUTIFUL SHADOW'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오는 21일 스토리 필름을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멜로디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서 짙은 메이크업과 블랙 오브제를 통해 이전 앨범과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온앤오프는 이번 타임테이블 역시 다크 무드를 이어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DARKNESS FOR LIGHT부터 #BRING TO LIGHT, #WHITE NIGHT까지 총 3가지 버전의 테마로 나누어진 콘셉트 포토는 온앤오프가 보여줄 비주얼과 더불어 미니 8집 앨범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온앤오프의 이번 미니 8집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7집 'LOVE EFFECT'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다. 데뷔 초부터 독창적인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온앤오프의 미니 8집 앨범 발매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임테이블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온앤오프는 오는 4월 6~7일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을 개최하며, 오는 4월 8일 미니 앨범 'BEAUTIFUL SHADOW'를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