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이 최근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기부자 감사패 전달식을 개최한 가운데 정종복 군수(왼쪽 다섯 번째)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산 기장군
케이씨엠티 등 8개 기관·단체, 개인 등 선정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이 최근 군청 2층 군수실에서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기부자 감사패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전달식은 지난 희망2024나눔캠페인 기간(2023년 12월~2024년 1월) 중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에 동참한 기부자들에 대한 예우와 지역 사회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기장군 우수기부자로는 ▲㈜케이씨엠티 ▲㈔정관주민자치회 ▲㈜신세계사이먼 부산프리미엄아울렛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 ▲NH농협은행 기장군지부 ▲신양랑 ▲박한상 ▲김용태·전경숙 등 모두 8개 기관·단체와 개인이 선정됐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정종복 군수를 비롯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선정된 우수기부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민·관이 협력해 지역사회보호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기장군의 복지 위기 상황을 선제적으로 대응하자”고 뜻을 모았다.
정 군수는 “물가 상승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준 기부자들에게 감사하다”며 “기장군도 살기 좋은 도시, 기업이 활동하기 좋은 군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