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핑클 ‘Now’ 리메이크…아이키 안무 MV 티저 공개

입력 2024-05-19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RBW]

[사진제공=RBW]

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첫 리메이크곡으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한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오늘(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Now (Original by Fin.K.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탐정으로 변신한 원어스는 긴박하게 의문의 사건을 뒤쫓는다. 몰래 건물에 잠입한 이들은 위장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수사기로 긴장감 넘치는 탐정 스토리를 예고한다.

이와 함께 강렬한 무드의 음원 일부와 퍼포먼스도 처음 공개됐다. 감각적인 비트 위로 원어스의 치명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댄서 아이키의 디렉팅으로 완성된 퍼포먼스는 댄스 크루 훅(HOOK)만의 색깔이 더해져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Now (Original by Fin.K.L)'는 핑클이 지난 2000년 발매한 'Now'를 원어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이다. 그간 동서양을 아우르는 콘셉츄얼한 매력을 선보인 원어스는 데뷔 후 첫 리메이크곡으로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선보인다.

원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Now (Original by Fin.K.L)'를 발매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