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여행 후기 이벤트 진행…SNS인증 참여

입력 2024-08-05 15:47:5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장 많은 참여자순, 기프티콘 증정…추첨 통해 커피교환권제공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6일부터 31일까지 문화관광 공식 SNS를 통해 ‘이 구역 홍보왕은 나야 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청도군의 대표 여름 관광지를 널리 알리고 관광객 유치 증대와 SNS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중 청도의 주요 관광지, 식당, 카페, 숙박시설 등 관광명소를 방문하고 직접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문화관광 공식 SNS 채널 팔로우,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 및 게시글 작성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중 가장 많은 게시글을 작성한 홍보왕 1등에게는 기프티콘(5만 원 상당), 2등에게는 기프티콘(3만 원 상당), 3등에게는 기프티콘(1만 5천 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참여자 10명을 추첨하여 커피 교환권(5천 원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4일 문화관광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군 SNS 이벤트 참여로 청도 대표 관광명소를 방문하여 추억도 쌓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스포츠동아(청도) 강영진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강영진 기자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