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전포사잇길 비어 블록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4-08-15 08:08: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켓 구매 시 수제맥주 무제한 제공
DJ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려
‘전포사잇길 비어블록(BEER BLOCK)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부산 부산진구)

‘전포사잇길 비어블록(BEER BLOCK)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부산 부산진구)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가 오는 23~24일 젊은 층을 대상으로 ‘전포사잇길 비어블록(BEER BLOCK)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축제 티켓을 구매하게 되면 유명한 수제맥주를 무제한으로 만끽할 수 있으며 지역 상인들이 선보이는 특색있는 맛보기 안주도 시식할 수 있다.

또한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풍성한 볼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축제에서는 라이브 그래피티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골목길의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는 DJ공연, 댄스 경연대회와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이외에도 온라인 사전 신청, 전포사잇길의 나만의 핫플 소개하기, 참여 업체 매장 현장 이벤트 등을 통해 커피와 맥주가 어우러진 특별한 전포커피맥주를 경품으로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전포비어블록 페스티벌은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축제 티켓은 현장에서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영욱 구청장은 “관내 주민, 지역 업체, 축제를 즐기는 모든 사람이 전포사잇길의 매력과 젊음의 에너지를 한껏 누릴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태현 기자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