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충남 천안 노인회에 건강식품 기탁

입력 2024-08-28 13:39: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최근 충남 천안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오메가3 영양제 1000게를 기탁한 뒤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최근 충남 천안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오메가3 영양제 1000게를 기탁한 뒤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HDC현대산업개발


전국적으로 장기간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HDC현대산업개발이 전국 각지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식품을 지원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6일 충남 천안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오메가3 영양제 1000개를 전달했다.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윤수호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부회장, 최희태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부회장, 윤원재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사무국장, 이윤표 금성경로당 회장, 강준형 HDC현대산업개발 천안성성5지구 아이파크 건축책임자,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천안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영양제를 지원한 HDC현대산업개발은 내달 초 대구를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두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추가 지원도 펼칠 방침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연일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어르신들께서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시길 기원하는 마음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실질적인 보탬이 되는 지원을 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매년 여름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주거환경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해 왔다. 지난해 여름에는 용산구 쪽방촌 취약계층을 위해 냉장고를 지원한 뒤 올 2월에는 설 명절맞이 식료품 세트도 전달했다. 또 7월에는 용산구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선풍기를 비롯한 냉방 용품과 식료품을 전달했고, 같은 달 강동구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식료품 기부를 진행했다.
추석이 있는 다음 달 9월에는 명절맞이 급식 봉사 및 식료품 지원과 12월에는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연속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