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런 · 품절 행렬 화제…10월 2일까지 일주일간 열려

입력 2024-09-28 09:22: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팝업스토어에서 몽벨 아이템을 착용한 인플루언서 중은이. (제공= 몽벨)

팝업스토어에서 몽벨 아이템을 착용한 인플루언서 중은이. (제공= 몽벨)


9월 26일(목)~10월 2일(수),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웨스트 존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전품목 최대 2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하는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가 시작부터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팝업 단독 할인상품은 물론, 완판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오픈 전부터 줄이 길게 늘어섰을 뿐 아니라, 인기 상품이 잇따라 품절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WELCOME TO MONTBELL SEOUL’이라는 주제로, 몽벨의 ‘차원이 다른 가벼움’을 국내에서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몽벨의 오리지널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톰 크루저 자켓, 플라즈마 1000 다운 시리즈 등 대표 시그니처 제품과 인기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최근 전국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몽벨의 고기능 아웃도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2030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몽벨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몽벨은 기능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초경량을 기본으로 하여 아웃도어에 적합한 기능과 섬세한 디테일을 보여주는 브랜드로, 최근 직수입 전환을 통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며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