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새해를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신년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사진제공|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뉴센스 에디션’과 ‘마데카 크림 트레디셔널 에디션’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마데카 크림을 포함한 기획세트다.
‘마데카 크림 뉴센스 에디션’은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와 피부에 편안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는 괄사를 함께 구성했다.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다섯 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병풀 유래 성분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을 가진 핵심성분 ‘NEW 활성-TECA’를 적용했다.
2025년 뱀띠 해를 기념해 뱀을 상징하는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뱀 비늘 패턴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자연스러운 곡선의 괄사는 뱀의 유연한 움직임과 치유력을 연상시킨다.

‘마데카 크림 트레디셔널 에디션’은 ‘더 마데카 크림’에 아이크림을 더한 실용적인 구성이 돋보인다. 동국제약의 병풀 테카놀로지로 완성한 ‘더 마데카 크림’은 TECA와 병풀 단백질,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병풀 아미노산, 병풀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했다.
색동저고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다양한 색상과 격자 패턴을 디자인했다. 상단에 황금색 리본으로 특별함을 강조했으며, 병풀 모티브의 노리개 장식으로 복을 기원하고 나쁜 기운을 물리치는 전통적인 의미를 담았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