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

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저출산 시대에 예비 엄마와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과 해산물 전문 뷔페 ‘랜딩 다이닝’ 에서 런치와 디너를 이용하는 임산부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임산부와 함께 방문하면 최대 5인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화관, 서머셋, 랜딩관에 투숙하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나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중 현장 상황에 따라 선택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를 방문하는 임산부는 무료로 입장하며 동행한 방문객은 빅 3 티켓을 구매할 때 자유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를 해 준다.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 JSW 씨네라운지에서는 매주 토요일 임산부 무료로 영화 관람을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현장에서 발권받을 수 있다. 

‘신화 액티비티’에서는 매월 다양한 콘텐츠로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이들의 신체, 정서, 인지 및 언어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체험 프로그램인 신화 액티비티는 익스 플로러, 쿠킹 클래스, 크래프트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신화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인터렉티브 북, 미디어 콘텐츠 및 유아 교구가 가득한 다목적 공간 ‘키즈앤패밀리 라운지’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