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고랜드 코리아

사진제공|레고랜드 코리아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는 봄을 맞아 ‘시즌 오픈 플래시 세일’을 진행하면서 이에 맞춰 리뉴얼한 연간이용권 2종도 내놓았다.

‘시즌 오픈 플래시 세일’은 7일부터 14일까지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은 대인권과 소인권을 정상가에서 40% 할인한다. 3월 22일 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 숙박 패키지 2종도 최대 20% 할인한다. ‘3인 가족 조식+파크 이용권 패키지’ 와 ‘5인 가족 어썸 조식 패키지’로 13일부터 6월 30일(5월 2일, 3일, 4일, 5일 제외)까지 투숙할 수 있다. 연간 이용권 회원 고객은 ‘어썸 조식패키지’를 10% 추가 할인한다.

레고랜드는 플래시 세일에 맞춰 전면 리뉴얼한 연간이용권 ‘엘리트’와 ‘엘리트 패밀리’ 2종도 출시했다. 레고랜드 오픈 3주년을 맞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새로 개발했다.
신규 연간이용권은 이전 연간이용권과 달리 종류에 상관없이 1년 내내 모든 날짜에 이용할 수 있다. 주요 혜택은 파크 내 식음료 10% 할인, 파크 내 기프트샵 10% 할인, 레고랜드 호텔 숙박 10% 할인, 동반인 최대 2인까지 1일 이용권 40% 할인(주중), 무료 실물카드 제공, 아쿠아리움 30% 상시 할인(서울 코엑스, 부산 SEA LIFE) 등이다. 세일기간 동안 연간이용권 ‘엘리트 패밀리’를 구매할 경우 1년간 무료주차 혜택을 제공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