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푸드딜라이트(대표 지현우)의 대표 브랜드 ‘감동까스’가 7년 연속 스포츠동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감동까스는 맞춤형 창업 및 낮시간 매출 극대화, 노동 강도 최소화, 트렌디한 신메뉴 개발, 적극적 브랜드 마케팅, 효율적 물류 시스템, 안정적 상권 확보, 철저한 운영 관리 등 8가지 핵심 경쟁력을 바탕으로 타사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맞춤형 창업 솔루션을 제공해 창업 비용과 매장 상황에 따라 최적의 운영 방안을 제시하며, 매출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통해 안정적 수익을 보장한다. 또 점주의 노동 강도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완제품 및 반제품 타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본사 메뉴 개발팀이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푸드딜라이트는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온 정태진 이사(사진)를 새롭게 초빙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더 강화하고 있다. 정 이사는 2002년 티바두마리치킨 전국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2014년 떡볶이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며 2016년 배달의민족 최우수업소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또 이노레시피와 진짜푸드에서 이사직을 맡아 외식업계 전반에 걸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감동까스 지사를 운영하며 가맹 점주들과 밀착 소통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정 이사는 가맹점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정 이사의 경험과 경영 노하우는 감동까스 가맹점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감동까스는 최근 메뉴 리뉴얼을 단행하며 특별한 소스 3종을 제공하고, ‘트리플 모듬까스’를 출시해 다양한 소비자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프로모션을 본사가 직접 지원함으로써 점주의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 신메뉴 개발은 감동까스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더 강화하고 있다. 곧 선보일 신메뉴로는 ‘경양식돈까스’와 ‘돈까스김치나베’가 있으며, 전국 감동까스 가맹점 및 배달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푸드딜라이트는 점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다양한 형태의 창업 모델을 제공하는 한편,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경험과 운영 지침을 제공해 안정적인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