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리조트 마스터 스위트 오션뷰 객실      …사진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리조트 마스터 스위트 오션뷰 객실 …사진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조부모, 자녀 등 3대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해피투게더패키지’를 출시했다.

성인 최대 4명과 어린이 2명까지 총 6명이 머물 수 있는 리조트 객실을 제공한다. 해비치리조트에는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는 클래식 스위트, 그랜드스위트, 마스터 스위트 등 3가지 타입이다.
패키지에는 1박당 카니발 9인승 24시간 렌트와 리조트 1층 레스토랑 ‘이디’의 조식 4인 이용이 포함됐다.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와 함께 필름 20장도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도 있다. 가이드와 함께 숨은 자연 명소를 찾는 ‘오늘의제주’, 숲길이나 오름을 걷는 ‘포레스트 트레킹’, 해변가를 달리는 ‘선라이즈 런’과 ‘바이크 라이딩’ 등의 프로그램에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식음 업장과 스파 10% 할인도 제공한다. 체크인 때는 제주 화산암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티 세트’를 제공한다.

2박을 하면 ‘전통팥빙수’ 1회 이용, 3박 시에는 바다 전망 객실로 무료업그레이를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