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300만 사로잡은 ‘Fever의 캔들라이트’ 공연
‘더 브릿지’ 업그레이드된 미식 경험으로 고객 맞이
다채로운 디저트·키즈 메뉴, 가족 고객 특별한 즐거움 선사
5월 한 달, 가족 애프터눈 티 세트 준비해 특별한 티타임 선물
윈덤 그랜드 부산, 세계 100개 이상의 도시 300만을 사로잡은 Fever의 캔들라이트 공연 연다. (사진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윈덤 그랜드 부산, 세계 100개 이상의 도시 300만을 사로잡은 Fever의 캔들라이트 공연 연다. (사진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윈덤 그랜드 부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빛낼 캔들라이트 클래식 공연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Fever의 클래식 콘서트 ‘Candlelight Kids : 마법 왕국의 멜로디’가 진행된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특별한 클래식 공연 시리즈로, 전통적인 클래식 콘서트의 틀을 넘어 촛불의 부드러운 빛 아래에서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마법 왕국의 멜로디’를 테마로 디즈니, 픽사, 마블 영화 OST를 클래식 편곡으로 선보이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5월 5일 오후 5~6시 윈덤 그랜드 부산 그랜드 볼룸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국내 정상급 연주팀인 블라이셔 콰르텟(플루트+현악 3중주)이 아름다운 선율을 책임진다.

풍성한 시간을 위한 식음 프로모션도 놓칠 수 없다. 윈덤 그랜드 부산 4층에 위치한 All Day Dining ‘더 브릿지’ 뷔페 레스토랑은 업그레이드된 미식 경험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더브릿지 초콜릿 원더랜드. (사진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더브릿지 초콜릿 원더랜드. (사진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5월 3일부터 새롭게 신설되는 초콜릿 원더랜드와 키즈존은 딸기 초콜릿 분수, 스마일 감자튀김, 미니 떡갈비 버거 등 다채로운 디저트와 키즈 메뉴가 준비돼 있어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식사 메뉴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일식 섹션은 런치에 숙성 도미, 연어, 참치, 단새우회 등 6종, 디너에는 농어와 전복까지 총 9종의 프리미엄 사시미를 제공한다.

중식 섹션은 전면 리뉴얼되어 새로운 메뉴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라임 립 등 다채로운 글로벌 요리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디너 타임에는 그릴 섹션에서 랍스터 구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미식의 즐거움을 한층 끌어올린다.

또한 어버이날을 맞아 5월 5~9일 성인 4인 이상 가족이 방문할 경우 부모님 식사비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5월 1~31일은 스승의 날을 기념해 교직원 고객에게 20% 할인 및 생맥주 무제한 제공 이벤트도 이어진다.

27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 & 그릴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Kids Cloud Wonderland’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48개월~초등학생) 고객에게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2회 탑승권 1매와 어린이 디저트인 아이스크림과 뚱카롱을 제공하며 푸른 바다와 송도 전경을 배경으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5월 한 달 동안 가족 애프터눈 티 세트도 준비돼 있어 특별한 티타임과 함께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다.

박지호 윈덤 호텔 총지배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했으며 캔들라이트 공연과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윈덤 그랜드 부산의 고유한 공간과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미식, 음악, 힐링까지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