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日 데뷔 싱글 ‘카쿠렌보’ 트랙 스포일러 공개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가 일본 첫 싱글 발매를 앞두고 트랙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플레이브는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발매되는 일본 데뷔 싱글 ‘카쿠렌보(かくれんぼ)’의 트랙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브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일본 싱글의 타이틀 ‘카쿠렌보(かくれんぼ)’는 영어로 ‘Hide and Seek’, 한국어로는 ‘숨바꼭질’을 의미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일본의 전철 안, 푸르른 바다가 보이는 풍경과 함께 따스한 햇빛이 쏟아지는 창가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신곡 ‘카쿠렌보(かくれんぼ)’의 일부가 흘러나오며 다이내믹한 멜로디로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벅찬 감정을 유발하는 가운데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와 플레이브의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앞서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서는 노을이 지는 열차 안에서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君はまた何処へ行くのだろう(넌 또 어디로 가버릴까)“, ”手を伸ばすほど遠ざかる(손을 뻗을수록 멀어져 가)“, “でも君は見つからない,(하지만 넌 보이지 않아)”, “この声が届く頃に(이 목소리가 닿을 즈음)”, “ずっと探しているよ(계속 찾고 있어)” 등 호기심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으로 구성된 5인조 버추얼 보이그룹 플레이브는 2023년 3월 데뷔했다. 지난해 미니2집 ‘아스테룸134-1(ASTERUM 134-1)’이 일본 HMV&BOOKS K-POP 판매량 1위에 등극했으며, 최근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 버추얼 아이돌 그룹 최초로 진입하기도 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