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썸머 푸드 프로모션’에서 한식당 ‘담하’가 운영하는 보양 특선 메뉴들       사진제공|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썸머 푸드 프로모션’에서 한식당 ‘담하’가 운영하는 보양 특선 메뉴들 사진제공|곤지암리조트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는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미식과 보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썸머 푸드 프로모션’을 13일부터 진행한다.

브런치 뷔페 레스토랑 ‘미라시아’는 여름 수국 축제에 맞춰 수국의 색감을 자연스레 담은 ‘바이올렛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식, 양식, 중식의 100여 가지 음식과 항산화 성분과 면역력 증진 및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렌틸콩 비트 샐러드, 블루베리 트로피컬 샐러드 등 5종의 비건 푸드와 블루베리 케이크, 타로푸딩 등 3종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한식당 ‘담하’는 여름 원기 회복을 돕는 ‘보양 특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구성을 더 알차게 개편한 시그니처 메뉴 어복쟁반을 비로해 보양 식재료를 담은 삼합보양죽과 복분자고추장 베이스의 담하장어구이를 선보인다. 전통주를 활용한 매실, 복분자, 수정과 칵테일 3종도 출시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는 이탈리안 메뉴에 보양 식재료를 접목한 메뉴를 마련한다. 삼계리조또와 전복리조또 등 육류와 해산물을 활용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우대갈비와 플래터 요리 메뉴는 사이드 메뉴를 보양 식재료로 개편하여 내놓는다.

이외에 야외 스낵 업장 ‘포레스트릿는 옛날 빙수와 아이스크림, 슬러쉬를 출시할 예정이이다. 요거트 베이스의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토핑을 더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객실 포장과 배달 상품으로 출시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