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대 의장이 15일 남양주시 금곡동 실내체육관에서 “제7회 남양주시의회 의장기 배구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ㅣ남양주시의회

조성대 의장이 15일 남양주시 금곡동 실내체육관에서 “제7회 남양주시의회 의장기 배구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ㅣ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의회(의장 조성대)는 15일 남양주시 금곡동 실내체육관에서 “제7회 남양주시의회 의장기 배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남양주시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시민 건강 증진, 동호인 간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관내 배구협회 소속 19개 클럽 4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멋진 승부를 펼쳤다. 

이날 열린 개회식에는 조성대 의장, 한근수 자치행정위원장, 김동훈 의원, 한송연 의원 및 홍지선 부시장과 지역 국회의원, 남양주시배구협회 박순명 회장, 대회 참여 선수와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내빈소개 △개식선언 △대회사 및 환영사 △표창수여 △축사 및 격려사 △우승기반환 △폐식 및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조성대 의장은 대회사에서 “대회를 준비하며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박순명 회장님을 비롯한 남양주시 배구협회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남양주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더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과 동호회 활동 지원에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남양주ㅣ고성철 스포츠동아 기자 localkb@donga.com 



고성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