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카한스 9시 7분 콘셉트 케이크

델리카한스 9시 7분 콘셉트 케이크



온 세상이 DAY6 컬러로 물드는 특별한 두 달이 열린다. 롯데호텔 월드가 밴드 DAY6 데뷔 10주년을 맞아 호텔 전체를 팬덤 ‘마이데이’ 전용 공간처럼 꾸미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한 것. 이름은 ‘DAY6 월드(WORLD)’. 객실부터 레스토랑까지, 호텔 안 어디를 가든 DAY6 흔적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협업은 롯데호텔 월드 역사상 처음으로 477개 전 객실과 5곳의 레스토랑이 전부 참여한다. 팬이라면 숙박 하나만 해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고, 굿즈와 이벤트가 더해지니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DAY6’라는 콘셉트가 완성된다.

객실 패키지는 세 가지 옵션으로 준비됐다. 하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 회전목마 포토권 + DAY6 10주년 에디션 원더밴드’, 또 하나는 ‘룸서비스 샤인머스캣 빙수’, 마지막은 ‘중식당 도림 더 칸톤 테이블의 DAY6 기반 코스 메뉴’. 여기에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파우치 키링과 콜라보 객실 키가 제공된다.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단 3일간 오픈하는 ‘월클데이(World Click Day)’ 타임세일로 최대 25%까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더 라운지 앤 바 애프터눈티 세트

더 라운지 앤 바 애프터눈티 세트


호텔 레스토랑 역시 ‘먹는 재미’를 잊지 않았다. 델리카한스에서는 DAY6 데뷔일 9월 7일을 기념해 ‘9시 7분 시계 콘셉트’ 샤인머스캣 케이크를 내놓는다.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멤버들의 상징 컬러와 캐릭터 ‘데니멀즈’를 활용한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이는데, ‘마데워치’ 모양의 무스와 로고 웰컴 드링크까지 포함돼 팬심 직격탄이다.

도림 더 칸톤 테이블은 아티스트가 실제 좋아하는 메뉴를 바탕으로 구성된 코스를 준비했고, 라세느에서는 원더밴드와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이 세트로 묶인 식사 패키지를 출시한다.
모든 프로모션에는 DAY6 10주년 한정판 파우치 키링이 포함된다. 또 9월 7일까지 사전 예약 시에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