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탐험대 옥토넛 어보브 앤 비욘드 : 콰지의 깜짝 어드벤처’가 콰지의 모험을 담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9월 27일 개봉하는 ‘바다 탐험대 옥토넛 어보브 앤 비욘드 : 콰지의 깜짝 어드벤처’ (이하 ‘옥토넛 : 콰지의 깜짝 어드벤처’)가 깜짝 어드벤처를 담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옥토넛 : 콰지의 깜짝 어드벤처’는 옥토넛의 매력만점 해적 고양이 대원 ‘콰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짜릿한 탐험 모음집. ‘바다 탐험대 옥토넛’의 메인 캐릭터로 큰 인기를 자랑하는 ‘콰지’의 활약상을 담았다.

공개된 ‘옥토넛 : 콰지의 깜짝 어드벤처’ 보도스틸을 통해 여러 가지 위험천만한 상황에 놓인 ‘콰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콰지’는 뾰족한 선인장 가시에 엉덩이를 찔리기도 하고, 무시무시한 코브라와 대치하기도 한다. 테라6호를 타고 날던 ‘콰지’가 놀라는 표정을 짓는 모습에서 눈앞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막, 강, 바닷속, 하늘 등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이번 ‘옥토넛 : 콰지의 깜짝 어드벤처’에도 다양한 옥토요원들이 등장해 ‘콰지’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다. 펭귄 ‘페이소’처럼 구급대원을 꿈꾸는 어린 옥토요원 ‘페리윙클’과 ‘콰지’의 할아버지이기도 한 ‘칼리코 잭’ 선장, ‘콰지’만큼이나 모험심 넘치는 ‘포니’와 ‘트래커’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옥토요원들이 ‘콰지’와 모험을 떠난다.

‘바다 탐험대 옥토넛 어보브 앤 비욘드 : 콰지의 깜짝 어드벤처’는 오는 9월 27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