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지오디) 연말 콘서트 포스터 공개…24일 선예매 시작

그룹 god(지오디)의 연말 완전체 콘서트 1차 포스터와 공연 및 예매 일정이 공개됐다.

god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올해 연말 개최되는 완전체 콘서트 ‘2025 god CONCERT 〈ICONIC BOX〉’ 1차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는 콘서트의 서막을 알리는 티징 비주얼로, 멤버의 일부 이미지를 스퀘어 퍼즐 형태로 담은 가운데 아이코닉한 디자인 언어를 각인했다. ‘BOX’라는 상징은 이번 공연의 핵심 서사를 담고 있다. 포스터는 그 서막을 여는 시그널로 ‘ICONIC BOX’에서 어떤 이야기를 펼쳐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ICONIC BOX’는 지금도 유효한 울림을 가진 아티스트 god가 음악과 무대에서 관객과 이어가는 깊은 공감과 앞으로의 여정을 담은 공연 서사의 상징이다. 오랜 시간 이어온 음악과 이야기를 무대 위에서 새로운 감동으로 펼쳐내며, 관객과 함께하는 ‘현재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다. 서울 공연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펼쳐지며, 부산 공연은 1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진행된다.

오는 24일 공식 팬클럽 ‘fangod’ 7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로 시작되며, 다음 날인 25일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선예매와 일반 예매 모두 부산 공연은 오후 7시, 서울 공연은 오후 8시에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god의 완전체 콘서트인 만큼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된다.

올해 4년 연속 완전체로 무대에 오르는 god는 ‘ICONIC BOX’라는 이름 아래, 그들의 시간을 압축한 무대와 연출로 관객과 만난다. ‘2025 god CONCERT 〈ICONIC BOX〉’의 세부 내용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