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혈당 관리 브랜드 ‘GLPro’가 추석을 맞아 10월 9일까지 인바디 체중계 사은품 자동 응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관장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GLPro’ 제품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인바디 H40’을 증정한다. ‘인바디 H40’은 45만 원 상당의 가정용 프리미엄 인바디 체중계다. 

당첨 고객은 집에서도 ‘인바디 H40’을 통해 손쉽게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건강검진 결과 신체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는 안내를 받은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첨 결과는 10월 말 개별적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정관장은 혈당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GLPro’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한다. 정관장의 ‘GLPro’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3억 원을 달성하며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정관장의 대표 제품인 ‘에브리타임’보다도 더 빠른 판매 속도다. 혈당 관리와 체지방 조절을 동시에 돕는 차별화된 기능성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다.

‘GLPro’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KGC인삼공사 연구진이 40세 이상 성인 9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GLPro’ 섭취군은 공복혈당 9.07%, 식후혈당 11.28%, 당화혈색소 1.68% 감소했고, 인슐린 저항성은 22.8% 개선, GLP-1 수치는 9.9% 증가해 혈당과 식욕을 동시에 조절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홍삼은 피로 개선을 넘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혈당 급상승 문제에 대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기능성이 과학적으로 증명된 ‘GLPro’는 건강 관리 습관을 보완하는 중요한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