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월드투어 29일 영화로 개봉…압도적 퍼포먼스 예고

가수 G-DRAGON(지드래곤)의 공연 실황 영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가 티저 클립을 공개했다.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는 영원을 증명한 시대의 아이콘, G-DRAGON의 8년만의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역대급 현장을 담아낸 콘서트 실황 영화.

이번에 공개된 클립은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강렬한 순간들을 하나로 모아 30초 안에 담아냈다.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 “제가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하는 G-DRAGON의 모습은 88개월만에 돌아와 모두의 심장을 뛰게 했던 컴백의 순간을 다시 한 번 떠올리게 한다.

컴백 타이틀 ‘PO₩ER’를 배경으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G-DRAGON의 다채로운 모습은 영화를 통해 만나게 될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모습을 더욱 기대케 한다. ‘PO₩ER’ 뿐 아니라 ‘삐딱하게’, ‘HEARTBREAKER’, ‘니가 뭔데(Who You?)’ 등 G-DRAGON의 대표곡 무대부터, 팬들과 호흡하는 가슴 벅찬 순간까지 빠짐없이 만나볼 수 있다.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는 오는 10월 29일 전 세계에서 개봉한다. CGV의 SCREENX, 4DX, ULTRA 4DX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준비되어 더욱 압도적인 몰임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