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사진제공 |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국의아이들. 사진제공 | 동요엔터테인먼트



그룹 제국의아이들(ZE:A)의 멤버 케빈,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일본 팬들과 특별한 재회를 갖는다.

4인 유닛은 12월 13~14일, 이틀간 일본 도쿄 DDD 아오야마 크로스 시어터에서 팬미팅 ‘2025 ZE:A Unit Fanmeeting ‘Back to You’’(‘Back to You’)를 개최하며, 긴 시간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네 멤버가 블랙 슈트 차림으로 나란히 서 있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공연 타이틀 ‘Back to You’가 담고 있는 ‘팬들 곁으로 돌아간다’는 의미처럼, 다시 한 번 무대 위에서 팬들과 만날 이들의 진심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번 팬미팅은 제국의아이들 데뷔 15주년을 맞아 마련된 자리로, 네 멤버는 그룹의 대표곡 퍼포먼스부터 토크, 팬 참여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 중이다. 오랜 시간 함께해온 제아스(ZE:A’s)와 추억을 나누는 동시에 네 멤버의 새로운 호흡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제국의아이들은 2010년 ‘Mazeltov’로 데뷔해 ‘Watch Out!!’, ‘후유증’, ‘바람의 유령’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K-팝 2세대를 대표하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팀 활동 이후에도 멤버들은 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각자의 영역에서 탄탄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