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플럼 와인 ‘매이(MAY)’ 출시…20~30대 여성에게 딱!

입력 2013-05-22 17:26: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류전문기업 보해가 2030 여성들을 위한 플럼 와인 ‘매이’(MAY)를 출시했다.

‘매이’는 보해의 해남매실농원에서 직접 재배한 매실로 만든 최상의 매실원액에 화이트 와인이 더해진 플럼 와인으로 2030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플럼 와인을 낮은 알코올 도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여성들의 술자리와 파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모던하고 슬림한 병 라인에 고급 쥬얼리를 연상케 하는 라벨과 병뚜껑 디자인은 2030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당당하고 시크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플럼 와인의 럭셔리하면서도 화려한 미감을 시각적으로 살려준다. 가격은 300ml 기준 출고가 1470원. 소주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와인이다. 알코올 도수는 10도.

보해 관계자는 “매이는 분위기와 술의 풍미를 즐기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2030세대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주류 카테고리”라며 “자신을 당당하고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주류 브랜드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해는 매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haemay)을 오픈하고 5월 축제의 계절을 맞아 대학축제 스폰서십 등을 통한 다양한 여성 공감 이벤트로 본격적인 여심 공략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