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인생의 버킷리스트’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다

입력 2018-03-28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어코리아,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일 이벤트’ 전개로 고어텍스® 제품 및 숙소, 비행기 티켓 지원
‘Think 프로젝트’의 일환, 고어텍스®의 기술력을 믿고 자신의 활동에만 집중하라는 메시지
이벤트 당첨자, 평소에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즐기며 순례길 통해 잊지 못할 추억 남겨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코리아가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일 도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Think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 20일부터 23일 일정의 산티아고 순례길 도전에 소요되는 비행기 티켓과 숙소를 지원하고 고어텍스® 제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된 트레킹화 K2 ‘Nu 클라임 이보’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견고한 방수기능과 360도 전 방향 투습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해 습기는 차단하며 발을 오랫동안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함께 제공된 아이더의 아이더 고어텍스® 스트레치 카이저(KAISER) 재킷은 고어텍스® 스트레치 기술이 적용되어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갑작스런 비에도 걱정이 없음은 물론, 어떠한 활동에도 변함없는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고어사가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Think 프로젝트’는 고어텍스® 제품의 뛰어난 기술력을 믿고, 온전히 자신이 즐기고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만 집중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고어사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으로, 외부로부터 몸을 지켜주는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제품과 함께라면 제품 성능에 대한 걱정 없이 자신만을 위한 시간에 몰입할 수 있다는 뜻이다.

‘Think 프로젝트’를 통해 3일간의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일을 마치고 온 당첨자 임남주씨는 “3월의 산티아고 순례길은 잦은 비와 낮은 온도로 걷기에 매우 힘들었다. 하지만 고어텍스® 스트레치 재킷과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의 방수·방풍·투습 기능 덕분에 3일 밤낮을 걱정 없이 산티아고 순례길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고 고어텍스® 제품에 고마움을 전했다.

덧붙여 “산티아고 순례길은 나에게 힐링과 자기 성찰의 기회를 준 치유의 길로 기억될 것 같고,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인생의 뜻깊은 한 페이지를 남기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산티아고 순례길(Camino de Santiago)은 스페인 북부지방을 동에서 서로 가로지르며 가는 도보 여행길로, 유럽 기독교 순례에서 유래되었지만 종교와 관계없이 많은 이들이 평생 꼭 한 번 가보고 싶어하는 버킷 리스트 중 하나로 꼽힌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