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24~27일 인기 건강식품 9900원 특가 이벤트

입력 2019-10-24 1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환절기를 맞아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4일간 환절기 인기 건강식품 4종을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에서 언제 어디서나 1포씩 먹을 수 있는 스틱형 제품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과 착즙 원액 제품 ‘그대로 담은 노니’, ‘그대로 담은 석류’ 등 총 4종의 제품을 각각 9900원에 판매한다.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은 100% 국내산 도라지만 엄선해 배와 대추농축액, 모과농축액을 더한 스틱형 제품이다. 한입에 쭉 짜서 먹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차 대용으로 마실 수도 있다.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은 100% 국내산 흑마늘과 9종의 식물성 원료를 스틱 1포에 담은 제품이다.

‘그대로 담은 노니’와 ‘그대로 담은 석류’는 건강 원료인 노니와 석류를 기타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하는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을 사용해 원물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 원액 제품이라 기호에 따라 물이나 탄산수에 넣어 시원하게 마시거나 요거트 등과 섞어 스무디로도 먹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큰 일교차로 면역력을 잃기 쉬운 현대인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골라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