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만원 할인, 소노시즌 연말 론칭 프로모션

입력 2020-12-08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트리스·프레임 전 모델 10% 할인
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의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매트리스, 프레임 전 제품을 10% 할인하며 세트(킹 사이즈 기준)로 구매하면 최대 약 5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14만원 상당의 어드밴스 메모리폼 필로우를 매트리스 사이즈에 따라 최대 2개(QK 2개, SS 1개 증정)까지 추가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소노시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노호텔&리조트의 브랜드 쇼룸(쏠비치 양양, 소노캄 고양·델피노) 및 팝업 전시장(서울 송파구 대명타워 1층) 등에서 상담과 함께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다.

대명소노시즌 관계자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안락한 수면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3단계 인체공학적 레이어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소노시즌이 선사하는 편안함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소노시즌은 ‘일상이 휴일 되는 편안함’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노호텔&리조트의 경험과 노하우를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론칭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안전과 친환경 인증을 받은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내놓았다. 일시불과 함께 렌탈 구매도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