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 주제로 웨비나 개최

입력 2021-01-20 13: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2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퓨리나 웨비나’에서는 곽지윤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반려동물과 자녀들을 안전하고 행복하게 키우는 방법을 소개한다. 사진제공 l 네슬레 퓨리나

22일 오후 9시 ‘애니답’에서 온라인 생중계
네슬레 퓨리나가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주제로 온라인 웨비나를 진행한다.

퓨리나에 따르면 22일 오후 9시부터 ‘애니답’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별도의 참가비용 없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반려동물과 자녀들을 안전하고 행복하게 키우는 방법을 수의사로써 어떻게 가이드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소개한다.

이번 웨비나에는 곽지윤 수의사가 맡았다. 서울대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안과·치과 석사를 마친 그는 반려동물·아동 부모교육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전문가로 2020 경기도수의사회 송년학술대회에서 ‘반려동물과 아이가 함께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강연을 펼쳐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강연 이후에는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반려동물과 아이를 안전하고 행복하게 키우는 방법을 업계 관계자들에게 널리 알림으로써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진정한 슬기로운 육아생활’이 실현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