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코스 ‘아이세라 빙하머드’. “빙하시대 머드는 처음이지?”

입력 2021-05-20 1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세라 빙하머드 클레이팩(왼쪽)과 클렌징폼. 사진제공 l 소노코스

70개 이상 미네랄·미세성분 함유
강력한 세정·진정효과, 노화방지도
“천연원료 가치 그대로 전달할 것”
뷰티업체 소노코스의 아이세라 빙하머드가 주목받고 있다.

아이세라의 핵심원료이자 자부심인 빙하머드는 70개 이상의 미네랄과 미세성분을 함유한 높은 희소가치를 지닌 고품질의 미용점토다. 칼슘, 마그네슘, 유황, 아연, 망간 등 70여 종의 다양한 미네랄이 다량 함유돼 있다. 캐나다 북서부에 위치한 벨라쿨라 지역에서 채굴한다. 원래 해안이었다가 퇴적으로 인해 육지가 된 지역으로, 인근 해안가에 퇴적된 빙하머드를 사용한다. 빙하를 깨고 빙하 밑에서 머드를 캐내는 것이 아니라, 빙하시대부터 빙하작용에 의해 퇴적돼 있는 머드를 채굴한다.

빙하머드는 강력한 세정효과와 더불어 각종 피부손상에 놀라운 진정효과를 보여준다. 독성물질에 대한 해독능력 또한 최고다. 빙하머드의 치유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미백 효과와 노화방지에도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세라 빙하머드는 클레이팩과 클렌징폼으로 구성했다. 클레이팩은 천연 미네랄 성분의 직접적 영양공급, 탁월한 피부진정 효과, 미백과 모공축소, 클렌징과 주름개선의 멀티효과, 마스크팩에서 느낄 수 없는 확실한 피부개선, 효소성분 첨가로 더욱 맑은 피부톤 유지 등이 특징이다.

또 클렌징폼은 빙하머드가 첨가된 미네랄 공급, 빙하머드 콜로이드에 의한 저자극 각질제거, 확실한 클렌징 효과, 미네랄 모공케어, 파워보습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회사 측은 “세심한 고민과 오랜 연구를 통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각자에 맞는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빙하머드가 천연원료의 가치와 안정성을 인정받았고 최고급 미용재료로 검증받은 만큼 그 가치가 그대로 전달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박해준 해외통신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