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식음료 PB ‘1340 고메’ 론칭

입력 2021-07-16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리조트 셰프가 개발한 절임·훈제 연어 등 5종 출시
하이원 냉짬뽕 등 리조트 인기메뉴 밀키트도 발매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는 식음료 PB(자체 브랜드) ‘1340 고메’를 론칭했다.



‘1340 고메’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 탑의 해발고도인 1340m와 미식가라는 뜻을 지닌‘고메’(Gourmet)의 합성어다. 하이원만의 고급스럽고 정갈한 맛을 담기 위해 리조트의 전문인력들이 3개월간의 개발 끝에 만든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1340 고메’ 상품은 총 5종으로 노르웨이산 연어와 직접 재배한 허브를 사용한 ‘절임·훈제 연어’를 비롯해 ‘드라이에이징 안심·등심’, ‘한우육포 3종’, ‘양념구이 장어’, 그리고 이 상품들과 세계 3대 진미(푸아그라, 캐비어, 송로버섯)가 포함된 종합구성세트이다.

이와 함께 가정에서 호텔요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하이원 밀키트 4종도 함께 출시했다. 하이원 밀키트 4종은 안심 찹스테이크, 하이원 냉짬뽕, 하이원 스끼야끼, 매콤 한우불고기다.



이삼걸 대표이사는“1340 고메는 국내외 요리 대회에서 화려한 수상경력을 보유한 하이원리조트 셰프들이 고심 끝에 개발한 제품”이라며 “향후 고객들의 수요를 분석해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PB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한 1340 고메 및 밀키트는 하이원 그랜드 호텔 3층의 OV에서 판매한다. 추후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