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핑, 장신영 강경준과 함께한 21FW 화보 공개

입력 2021-09-02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대표 박만영)이 전속모델 장신영 강경준 부부와 함께 한 21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겨울 화보를 통해 콜핑은 지속가능한 소비와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2021 FW 화보는 콜핑과 함께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통해 가을과 겨울의 향수를 느끼고 힐링 일상을 보여주는 비주얼을 제안했다.

COZY CORE라인은 클래식한 분위기와 따뜻하고 밝은 톤의 컬러로 데일리 스타일을 제시했다. WANDER LUST라인은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자연의 악천후 속에서도 편안하게 활동하는 테크니컬 웨어로 구성됐다.

ON AIR라인은 가볍고 편안해 오피스, 홈웨어, 스포츠웨어 등 다양하게 입는 원마일룩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콜핑 전속모델 장신영과 강경준 부부는 특히 커플룩 코디를 잘 소화해 따뜻하고 포근한 무드를 친근하게 표현해냈다.

올해 가을 겨울 시즌 콜핑은 지속가능한 패션, 업사이클링, 환경보호를 위한 친환경 ‘GREEN ON’ 캠페인을 펼쳤다. RDS인증 다운 시리즈를 출시해 윤리적 소비를 널리 알렸다.

소비자들이 친환경적이고 생태계를 보호하는 소비를 할 수 있도록 Polygiene 소재와 Eco Yan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출시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