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땡스기빙데이 위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입력 2021-09-06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라다이스 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추캉스 패키지와 선물세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프라이빗 라운지 혜택
파라다이스 그룹의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추석 연휴에 ‘땡스기빙데이 위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조식은 거리두기를 감안해 연회장 그랜드볼룸서 제공하고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호텔 사우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비대면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2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추석 연휴인 18일~2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석맞이 보양식 반상과 추석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보양식은 호텔 셰프가 만든 갈비구이 반상과 식혜 세트로 18일~22일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맛볼 수 있다. 로델리안 와인(3종 중 택 1)과 마카롱 4구 박스, 수제쿠키 박스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는 9월 한 달간 ‘가든카페’에서 판매한다.

플라자 광장에서는 한가위 놀이마당이 열린다. 17일~22일까지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존을 운영하며 편집숍 샵파트와 샵파트 키즈에서 15만 원 구매 시 100% 당첨 랜덤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라운지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착순 판매한다. 해운대 바다와 해변 정원을 조망하며 다이닝 메뉴를 즐기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성인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야외온천 씨메르,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등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라운지에서 프라이빗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도 가능하다. 10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3만 원대부터 50만 원대까지 ekdidgks 추석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17일까지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며 택배 구입 시 13일까지 주문하면 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