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직구몰 엘디에프 바이(LDF BUY) 새 브랜드 론칭

입력 2021-09-10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랙모어·지앤씨 등 호주 건기식 브랜드
-추석 베스트 건기식 할인전도 15일까지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해외상품 직소싱 온라인몰 엘디에프 바이(LDF BUY)에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추석 베스트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우선 블랙모어스, 지앤씨, 스위스 등 호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새로 영입했다. 입점 기념으로 블랙모어스 오메가3, 지앤씨 밀크씨슬, 스위스 코엔자임 Q10 등 각 브랜드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베스트 건강기능식품 할인전을 15일까지 진행한다. 닥터내추럴과 뉴트라라이프, 헬씨케어 등 8개 브랜드가 대상이다. 부모님 건강을 위한 관절 강화, 인지 기능 케어, 피로회복, 뷰티, 면역력 증진 등 4개 주제로 진행하며 카테고리별 최대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구매상품은 평균 5일에서 7일 이내에 배송된다.

엘디에프 바이는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물류 인프라 및 상품 소싱 역량을 활용하고자 6월 호주법인이 론칭한 직소싱 온라인몰이다. 현재 호주의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향후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내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도 구매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발전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